민원 접수채널 안내
- 인터넷접수
- 당행 홈페이지 민원신청 바로가기
- 방문접수
- 각 영업점 민원전담창구 이용
- 전화접수
- 고객센터 1644-0052
- 우편접수
-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203 3층 준법감시팀
민원 처리절차 안내
- 민원은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(다만, 민원인의 귀책사유로 민원처리가 지연되는 기간,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,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제외합니다.) -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의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
-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 별도처리 없이 종결 처리할 수 있습니다.